건원엔지니어링, 대학생 마케터 ‘K-SUPPORTERS’ 3기 발대식 가져
건원엔지니어링, 대학생 마케터 ‘K-SUPPORTERS’ 3기 발대식 가져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7.07.2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뒤는 아이디어 접목 마케팅 강화 앞장

온라인 마케터 활동… 우수 서퍼터즈, 하반기 신입채용 ‘혜택’
대한민국 대표 CM기업서 글로벌 CM기업 자리매김 만전

건원엔지니어링 유군하 대표이사(앞줄 가운데)가 대학생 마케터 ‘K-SUPPORTERS’ 3기 발대식 후 서퍼터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건원엔지니어링(대표이사 유군하)이 대학생 마케터를 활용,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접목한 마케팅 강화에 나서고 있다.

건원엔지니어링은 24일 문정동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터 ‘K-SUPPORTERS’ 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에 선발된 8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앞으로 10주 동안 세미나와 CM실무체험 등을 통해 CM과 건원엔지니어링에 알아가며 건원엔지니어링을 대신하는 온라인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는 유군하 대표의 환영인사와 함께, CM 및 건원엔지니어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본격적인 K-SUPPORTERS 3기 활동 시작을 알렸다.

‘K-SUPPORTERS’ 에게는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팀에게는 포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될 경우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1차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해단식에서는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건원엔지니어링 관계자는 “‘K-SUPPORTERS 3기가 활동을 개시함에 따라, 열정가득한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변화될 CM 및 건원엔지니어링에 대한 온라인홍보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CM기업 건원엔지니어링은 ‘업계 선두, 고객만족 극대화, 최고 인재 육성, 신 성장동력 사업 개발, 진취적 기업문화 조성’ 등 ‘비전 2018’을 위한 목표 달성에 주력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CM기업에서 글로벌 대표 CM기업으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건원엔지니어링은 국내 비주거 초고층 최다실적으로 초고층 전문기업으로도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