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 굴삭기 경품이벤트 ‘호평’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 굴삭기 경품이벤트 ‘호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5.27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참관객 몰리며 인기… 25일·27일 추첨행사 성황

▲ 굴삭기 경품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인 경기도 가평군 김모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의 부대행사인 굴삭기 경품행사에서 두 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가 전시회 10회째 개최를 기념해 굴삭기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을 찾는 참관객 중 건설기계 임대, 정비 등 수요 산업군에 종사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첫 번째 경품 추첨은 25일에 진행됐으며, 행운의 주인공으로 경기도 가평군에서 굴삭기 및 크레인 임대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김모씨가 당첨됐다. 경품으로 두산인프라코어의 1.7톤 소선회 크롤라굴삭기(DX17Z)가 전달됐다.

두 번째 경품 추첨은 27일 진행됐으며, 전남 영광의 표모씨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경품으로 현대건설기계의 소선회 크롤라굴삭기(R17ZA)가 제공됐다. 표모씨는 전시회 관람을 마치고 전남 영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서 당첨 소식을 들었다.

경품 당첨자 김씨는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경품 당첨으로 앞으로 모든 사업이 잘 풀릴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서는 굴삭기 경품 행사를 비롯해 유압작동유, 오링키트 등 작업 현장에서 수요가 많은 소모품이 매일 스크레치 복권 경품으로 제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