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양주신도시 푸르지오)' 8월까지 셔틀버스 운행

기사승인 2017.01.11  15:44:30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등학교 통학·편의시설 이용시 활용… 고객서비스 위한 무료운행

   
▲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 전경.

지난달 28일부터 본격 입주를 시작한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양주신도시 푸르지오)'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의 셔틀버스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계획한 서비스 사업으로, 입주 후부터 단지 옆 옥정초등학교 개교(2017년 9월)전인 2017년 8월말까지 운행될 예정이다. 특히 초교 통학시간외에는 지하철역, 마트 등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게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 시공사인 대우건설 관계자는 "단지의 입주가 본격화되면서 입주자들의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고민한 결과 이번 셔틀버스 무료운행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게 되고 일상생활에도 편리함이 더욱 커질 수 있게 된 만큼 입주민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는 양주신도시 최초 민간분양 아파트로 A9블록에 입지했으며, 총 1862세대 규모의 대단지다. 이는 양주신도시 최대 규모며, 전 세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58㎡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낮은 용적률(149%)과 건폐율(10%)로 동간 거리가 넓고 조경면적이 47%로 높아 중앙광장과 수경시설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입주민의 편리함을 높여줄 대형 커뮤니티시설로 Uz(유즈)센터도 선보인다.

세대 내부 구성으로는 3Bay(58A), 4Bay(58C) 등의 다양한 평면설계를 적용해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소형평형임에도 주방 펜트리 공간과 붙박이장을 제공해(확장 시)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옥정센트럴파크푸르지오'는 인근으로 국도 3호선 대체도로(의정부 장암~양주 회천 구간), 구리~포천간 고속도로(2017년 완공예정), 제2외곽순환도로(2020년 완공예정)등의 교통호재도 이어지고 있어 서울 등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 단지는옥정초(2017년 9월 개교예정)·옥정중·옥정고교가 인접해 있고 중심상업시설과 호수공원 등도 가까워 양주신도시 내에서도 시범단지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이경운 기자 Lkw@ikld.kr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28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